식스티원 61

어른이 문화를 뒤집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어른이 문화를 위한 착한 어덜트 토이. 감각적인 어른이 장난감 셀렉샵.

SEARCH 검색

ABOUT

Team Black Swan  About Us

Black Swan 경제학 정의 : 일반적 기대 영역 밖에 존재하는 측정값. 실제 존재하지 않을 것 같던 예측불가한 것이 실제 발생하는 것. 유럽인들은 1697년 오스트레일리아 대륙에서 검은색 백조(흑고니)를 처음 발견하기까지는 모든 백조는 흰색이라고 인식하였는데 그때까지 인류에게 발견된 백조는 모두 흰색이었기 때문이다. 


이때의 발견으로 인하여 ‘검은 백조’는 ‘진귀한 것’ 또는 ‘존재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이나 불가능하다고 인식된 상황이 실제 발생하는 것을 가리키는 표현이 되었습니다. 우리의 관찰과 경험에 근거한 학습과 지식이 제한적이며 허약할 수도 있다고 생각하며, 우리들도 사실 인지하지 못했던 감정, 그러나 실은 존재 하는 감성을 발굴하여 공유합니다.


The Brand  “61”

Reverse 19 

어른이들의 문화를 지칭하는 또 다른 단어 “19금” 19라는 숫자를 뒤집어서 보면 61이 됩니다. 하지 않아야 하는, 아니 해도 하지 않는 척 해야만 했던 어른이들 문화에 대한 왜곡된 것들을 더 이상 어두운 곳에서 속닥이는 것이 아니라 밝은 곳에서 주체적으로 이야기 할 수 있는 문화를 꿈 꿉니다.

First Mover  아트노그래피(Artnography)

아티스트와 함께 어른이들 문화를 식스티원의 감성으로 표현하려 합니다. 고개를 돌리게 되고 외면 했던 그런 외설스러움(Pornography)에서 한 번 더 보게되는 예설스러움(Artnography)으로 다가갑니다. 한국 최초의 아트노그래피를 추구합니다.





Subscribe to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