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티원 61 official

어른이 문화를 뒤집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어른이 문화를 위한 착한 어덜트 토이. 감각적인 어른이 장난감 셀렉샵

SEARCH 검색

The Brand  61

Reverse  19 

어른이들의 문화를 지칭하는 또 다른 단어 “19금” 19라는 숫자를 뒤집어서 보면 61이 됩니다. 하지 않아야 하는, 아니 해도 하지 않는 척 해야만 했던 어른이들 문화에 대한 왜곡된 것들을 더 이상 어두운 곳에서 속닥이는 것이 아니라 밝은 곳에서 주체적으로 이야기 할 수 있는 문화를 꿈 꿉니다.


식스티원은 경기도 판교 스타트업 캠퍼스의 지원을 받는 섹스토이 브랜드로 그동안 폐쇄적이고 부정적인 인식을 주었던 섹스토이 시장을 변화시키고자 합니다. 관련 컨텐츠 제작, 생리대 기부, 청년 아티스트들과 함께 하는 전시 이벤트, 성 관련 강연, 국내 최초 여성의원 샵입샵, 국내 최초 섹슈얼 호텔 브랜드 등 새롭도 다채로운 접근으로 부정적인 인식을 뒤집어 주체적이고 당당하게 말할 수 있는 그날이 올 때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Please Feel

당신을 기분 좋게 하는 것은 무엇인가? 몇 주간 바라던 맛집의 짧을 줄을 발견 했을 때? 느즈막히 일어나 맞는 주말 오후의 햇살? 선선한 바람이 부는 저녁 한강에서 커피를 마실 때? 좋은 친구 혹은 애인과 만날 때? 그렇다는 섹스는 어떤가? 아마 당신은 이 단어를 보고 순간의 민망함에 고개를 뒤로 돌려 누가 없는지 확인 했을 수도 있겠다. 우리는 섹스 한다. 밥도 먹고, 잠도 자고, 공부도 하고, 쇼핑도 하고…그리고 섹스도 한다. 그런데, 하지 않아야 한다. ‘하고 있어도 하지 않는 척’ 하란다. 당신과 나, 우리는 얼마나 즐기며 살고 있는가? 사실 섹스는 우리가 감정을 표현하는 방법 중 가장 아름다운 표현 예술이다. 이제는 쑥스러움을 잠시 접어두고 우리와 이야기 해 보자. 

SHOP NOW

First Mover  아트노그래피(Artnography)

아티스트와 함께 어른이들 문화를 식스티원의 감성으로 표현하려 합니다. 고개를 돌리게 되고 외면 했던 그런 외설스러움(Pornography)에서 한 번 더 보게되는 예설스러움(Artnography)으로 다가갑니다. 한국 최초의 아트노그래피를 추구합니다.





Subscribe to Newsletter